기기지니 FAQ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단, 휴대폰 로그인은 안드로이드폰의 KT고객만 가능)
기기지니 FAQ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기기지니 FAQ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기기지니 FAQ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이용 철회 및 기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우측 슬라이딩 메뉴(≡) >서비스 이용약관 철회]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단 대표자의 경우에는 대표자의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기기지니 FAQ [가입] 기가지니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는 kt 지사/Plaza, kt고객센터(100번)을 통해서 올레tv 신청과 함께 가입 가능합니다.
단, 기가지니2 기기만 단독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KT Shop내 엑세서리샵에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기기지니 FAQ [가입] 법인명의로 기가지니 가입 시, 기가지니 앱 로그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법인명의로 기가지니 가입 시, 기가지니 앱 로그인은 개인명의 가입자와 동일하게 개인ID로 가능합니다.
기기지니 FAQ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사용 중 이상이 발생한 경우 kt고객센터(100번)로 접수해 주세요.
상세한 안내 및 필요 시, A/S 처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기기지니 FAQ [A/S] KT Shop의 액세서리샵에서 구매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가지니 디바이스 본체 및 카메라의 품질보증기간(무상 A/S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고객님의 기가지니 구매일자 확인 불가시에는 제조일로부터 6개월 경과한 날을 구입일로 산정합니다.
기기지니 FAQ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이용이 안될 때에는 인터넷연결 확인과 기가지니와 TV가 HDMI 케이블로 잘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가지니 단말의 전원을 재부팅하시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kt 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