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e [고객센터 -도움말] 운세 결과를 다운받을 수 있나요?
운세 결과 페이지에서 [다운받기] 하면 내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nate [고객센터 -도움말] 운세 결과를 메일로 보낼 수 있나요?
운세 결과 페이지에서 [메일보내기] 하면, 입력한 메일주소로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nate [고객센터 -도움말] 사주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회원의 사주정보는 운세 담당자가 수정하거나 새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잘못 등록한 운세 구매 건을 고객센터에 결제 취소 요청하고, 운세를 다시 구매해서 사주정보를 정확하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nate [고객센터 -도움말] 운세 결과 메일보내기 했는데,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입력한 메일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해주시고, 발송실패가 2번 이상 되면, 고객센터를 통해 메일 재발송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nate [고객센터 -도움말] 운세 결과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운세 결과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 해당 화면을 캡쳐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nate [고객센터 -도움말] 이슈UP 내 콘텐츠 추천하기란 무엇인가요?
내가 쓴 콘텐츠(블로그 포스팅 등)를 네이트 이슈UP에 노출하는 서비스입니다.
자신의 사진이나 글을 많은 이들과 나누고 싶은 분이라면 언제나 환영합니다.
또한 알찬 정보를 많은 이들과 나누고 싶은 미디어 매체도 네이트 이슈UP에 노출 가능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nate [고객센터 -도움말] 내 콘텐츠는 어디에 노출 되나요?
유무선 네이트 메인 페이지에 모두 노출 됩니다.
유선은 네이트 메인 페이지 하단 '이슈UP' 영역에 노출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네이트 '이슈UP' 탭에 노출 됩니다.
nate [고객센터 -도움말] 이슈UP 내 콘텐츠 추천하기를 이용하려면 등록비를 지불하거나 사용료를 받는 건가요?
이슈UP 내 콘텐츠 추천하기는 내 사진이나 글을 많은 이들과 나누고 싶은 분을 위한 무료 서비스입니다.
콘텐츠 등록/노출에 대한 금전적인 대가는 따로 지불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