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고객센터] 원격제어 기능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nate [고객센터 -도움말] 원격제어 기능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네이트온 > 자주 찾는 서비스 도움말

내 PC에 문제가 있거나 친구 PC 에 접속해야할 일이 있을 때에는 원격제어를 사용해보세요.

원격제어는 상대방의 PC를 마치 내 PC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친구에게 원격제어를 요청하고, 친구가 수락하면 원격제어가 시작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트온 원격제어' 항목을 참고하세요.



네이트온 > 자주 찾는 서비스 도움말
nate [고객센터 -도움말] 친구를 차단하고 싶습니다.

친구 목록에서 차단하고 싶은 친구를 선택한 후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한 뒤, [친구관리 > 차단] 을 선택하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차단한 친구에게는 나의 상태 정보가 제공되지 않으며, 1:1 메시지가 송수신되지 않습니다.



네이트온 > 자주 찾는 서비스 도움말
nate [고객센터 -도움말] 네이트로 시작페이지가 고정되어 변경되지 않습니다.

'네이트 시작페이지 보호하기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 네이트온 로그인 중에는 다른 사이트나 타 응용프로그램으로부터 시작페이지를 네이트로 고정되어 변경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이트로 변경을 원할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 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네이트온 좌측 하단 [메뉴 > 환경설정 > 기본 > 웹브라우저 설정 > 시작페이지 설정 > 시작페이지 보호하기]

혹시, 터보클리너가 설치되어 있다면 터보클리너의 시작페이지 변경 보호하기 기능도 추가적으로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트온 > 자주 찾는 서비스 도움말
nate [고객센터 -도움말] 네이트온 아이디 도용 신고 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① 대화를 통하여 네이트온 친구의 아이디 도용확인
② 도용된 친구와의 메시지창 및 [메시지창 상단 > 메뉴 >  신고하기] 를 통하여 신고
③ 네이트온 도용 신고등록 및 접수
④ 피도용자의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안내 SMS 발송
 (신고대상계정의 휴대폰정보가 없으면 안내SMS는 발송되지 않음)

※ 아이디 도용 신고하기 기능은 네이트 온 4.0.5.10 버전 이상에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최신 버전으로 설치 후 이용해 주십시오.



네이트온 부가 서비스 > 자주 찾는 서비스 도움말
nate [고객센터 -도움말] 원격제어 연결이 안돼요.

내 PC제어는 웹기반으로 에이전트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원격제어 서비스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원격제어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1. 원격지 PC가 절전모드로 설정되어 있거나 종료되어 있는 경우 원격지 PC를 부팅한 후 연결을 시도합니다.

2. 원격지에 에이전트 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은 경우
    1) 시작 > 프로그램 > RSUPPORT > 내PC제어5.0Agent > 내PC제어 에이전트 실행버튼 클릭

    2) Windows 상태표시줄 시계 옆에 띄워져있는 Remote View Agent 5.0 아이콘 우클릭하여 로그인 선택

 3. 원격지 PC에서 80/443 포트가 차단된 경우
1) IP 공유기 설정에서 패킷 통신이 지연되거나 80,443 포트가 차단된 경우 IP 공유기 설정을 변경합니다.

2) 사내 네트워크 정책에 따라 포트(80,443)가 차단된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합니다.

3) 개인 방화벽 이용 시 포트(80,443)를 차단한 경우 개인 방화벽 설정을 확인하여 포트 차단이 되어있는 경우 차단을 해지합니다.



네이트온 부가 서비스 > 자주 찾는 서비스 도움말
nate [고객센터 -도움말] 내PC제어 서비스의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구매취소 또는 환불요청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거나 환불사유, 구매시점을 적어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내 PC제어 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이용료에 대한 환불 금액을 회원이 상품 구매 시 사용한 수단으로 환불합니다.

1. 서비스 이용기간의 7일 이내에 서비스 해지 시 결제금액의 전액을 환불합니다.

2. 서비스 이용기간의 8일부터 구매기간의 1/2 이내의 경우 결제금액의 50%를 환불합니다.

3. 서비스 이용기간의 1/2 이상 경과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