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벨음모아] 이번 달에 처음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설정했는데, 결제문자가 왔어요. 벨1건,통화연결음1건,MP3 1건 무료 아닌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벨음모아] 이번 달에 처음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설정했는데, 결제문자가 왔어요. 벨1건,통화연결음1건,MP3 1건 무료 아닌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 가입자가 벨, 통화연결음, MP3 이용 시 요금발생 SMS 고지가 되는 것은 요금 안내만 발송되는 것일 뿐
실제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무료 이용일 경우 결제 SMS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 발송됩니다. (약 20분 후)

*무료 공제처리 SMS 문구 : [LG U+]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단, 벨/연결음 합산2건, MP3 1건 무료 이용 이후 사용 건은 과금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상품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휴대폰 분실, 도난, 파손, 침수 시 휴대폰 교체 또는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서류 제출 없이 간단하게 보상받으세요
     * U+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앱 :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 보상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보상센터 :  1544-111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사고 유형에 따라 아래와 같이 보상 신청해주세요.
   
※분실/도난 시
   1단계) 분실보상 신청하기 : 분실 신고(1644-5108) 후 보상신청(앱/홈페이지/보상센터)
   2단계) 서류 제출하기 : 미성년자 고객은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 등록, 위임장 제출
   3단계) 보상 심사 받기 : 보상 심사 결과는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보상 휴대폰 받기 : 원하는 주소로 배송받거나 매장에서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파손/침수 시
   1단계) 파손 보상 신청하기 : 제조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은 후 보상 신청을 해주세요.
   2단계) 서류 제출하기 : A/S 영수증 및 수리견적서를 제출해주세요.
              - 삼성/LG전자 휴대폰 이용 고객은 앱을 통해 신청하면 서류없이 보상가능
              - 미성년자 고객은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위임장 제출 필요
   3단계) 보상 심사 받기 : 보상 심사 결과는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보험금 받기 : 신청서 작성 시 입력한 계좌로 보험금이 입금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