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2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어,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은 불가능 합니다.
예시) A와 B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A번호로 이용한도 설정하면 B번호도 동일한 이용한도로 변경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위치정보자기제어] 요일 및 시간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요일/시간 설정을 하시면 설정하신 요일/시간에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는 정상 수신되었으나 입력 후 발생한 오류는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개인정보를 저장 및 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기존 적립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유효 기간이 남아 있다면 양수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기존 적립되었던 포인트는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은 명의변경 이후 적립된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적립된 포인트 중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포인트는 명의 변경 준 고객의 다른 LG U+ 휴대폰 번호로 이전 가능하나, 명의 변경 준 고객 명의로 사용 중인 LG U+ 휴대폰이 없을 경우 소멸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어,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은 불가능 합니다.
예시) A와 B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A번호로 이용한도 설정하면 B번호도 동일한 이용한도로 변경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위치정보자기제어] 요일 및 시간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요일/시간 설정을 하시면 설정하신 요일/시간에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는 정상 수신되었으나 입력 후 발생한 오류는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개인정보를 저장 및 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기존 적립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유효 기간이 남아 있다면 양수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기존 적립되었던 포인트는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은 명의변경 이후 적립된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적립된 포인트 중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포인트는 명의 변경 준 고객의 다른 LG U+ 휴대폰 번호로 이전 가능하나, 명의 변경 준 고객 명의로 사용 중인 LG U+ 휴대폰이 없을 경우 소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