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sky)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해지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의 [메뉴(≡)]→[월정액]에서 상품별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한 날짜에 즉시 해지되며, 사용일수만큼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선불형 상품의 경우 다음 결제일에 해지됩니다.
※ 아이폰 이용 고객은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019-114)를 통해 상품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해지 유의사항은 모바일tv 앱 월정액 상품별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즉시 해지 가능한 월정액 상품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 U+영화월정액, 교과월정액, 허니TV, 미드나잇, 플레이보이TV 월정액 등
※ 다음 결제일에 해지되는 월정액 상품
CJ ENM, JTBC, 채널A, MBN, TV CHOSUN, 지식콘텐츠, 성인, 애니, PLAAY 월정액 등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고받기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U+고객님께서 가족/친구/연인과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sky)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해지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의 [메뉴(≡)]→[월정액]에서 상품별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한 날짜에 즉시 해지되며, 사용일수만큼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선불형 상품의 경우 다음 결제일에 해지됩니다.
※ 아이폰 이용 고객은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019-114)를 통해 상품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해지 유의사항은 모바일tv 앱 월정액 상품별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즉시 해지 가능한 월정액 상품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 U+영화월정액, 교과월정액, 허니TV, 미드나잇, 플레이보이TV 월정액 등
※ 다음 결제일에 해지되는 월정액 상품
CJ ENM, JTBC, 채널A, MBN, TV CHOSUN, 지식콘텐츠, 성인, 애니, PLAAY 월정액 등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고받기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U+고객님께서 가족/친구/연인과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