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를 한 후, 취소할 수 있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를 한 후, 취소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나누기 완료한 데이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착신전환] 착신 전환 시 중간에 안내 멘트가 나오지 않게 할 수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 전환 번호 등록시 "* + 71 + 전화번호 + * + 통화" 를 통해 멘트 설정 해제 가능합니다.

단, 갤럭시 SⅢ (SHV-E210L) 이후 출시된 VoLTE 지원 휴대폰 및 VoLTE 가입 휴대폰의 경우 '*71', '*710', '*72', '*720' 과 같은 휴대폰에서 직접 설정 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지 않으니 '통화 도우미 앱' 을 통해 설정 후 이용 바랍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일반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는 기본료 20,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음성 통화시 1초당 1.98원, 09시~17시 낮 시간대는 1초당 1.65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2년 12월 1일부터 50건 무료 단문메시지 제공)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 또는 ID/PW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간편결제 리스트 확인
2) 등록할 간편결제 선택
3) 간편결제 결제 정보 (ID,PW 등) 저장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해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플러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직접 등록한 이용사이트 중 고객 편의성 등의 이용상 목적으로 선택한 이용사이트의 등록을 해제하여 해당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 인증 없이 기존의 방식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이용사이트관리‘의 ‘이용사이트 해제’에서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사이트 해제 시 해당사이트의 등록만 해제되고 전체 서비스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등록이 해제된 이용사이트 이외의 등록된 이용사이트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플러스 인증이 적용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