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매너콜] 부재중전화조회 서비스는 언제까지 이용이 가능한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매너콜] 부재중전화조회 서비스는 언제까지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신청일을 기준으로 최대 3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간 중 연장 또는 연기 후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 부재중전화조회 서비스는 2020년 11월 30일(월)까지만 제공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로그인 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이용하실 때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사이트] 에 http://*.lguplus.co.kr을 추가 후 인터넷 창을 재실행하여 로그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 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 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 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신청 이전에 발신번호 제한 표시로 걸려왔던 수신번호도 확인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등록 시점 이후에 걸려 온 번호만 확인이 가능하며,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에 대해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신청 이전에 걸려왔던 번호 확인이 가능한지 여부는 가까운 수사기관을 통해 별도로 확인하셔야 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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