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의 이용내역은 U+멤버스 앱, U+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 내역 조회 방법
 - U+멤버스 앱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사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사용내역조회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비즈링] 비즈링 신청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우선 비즈링으로 사용할 음원이 있어야 하며, 비즈링 고객센터를 통해 비즈링 서비스 대상자의 인적 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명의자 이름 이통사 등)를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왜 자동 가입하도록 되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060 발신은 청소년 요금제의 링 요금 외 별도 과금이 되도록 되어 있어 정해진 요금을 초과하게 됩니다.
        
또한 ARS 등 서비스를 통해 과도한 요금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060 발신을 감지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보관함] U+ 보관함을 이용하면 데이터 요금이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U+ 보관함은 가입한 모바일 요금제 및 부가옵션과 무관하게 모바일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일 데이터 2GB를 초과하여 사용하시면 최대 속도가 제한되며, 제한됨에 따라 일부 대용량 컨텐츠는 이용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