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FAQ [우리은행] 서비스 등록 후 이용 중인데, 기가지니에서 우리은행 계좌조회나 금융캘린더를 보고 싶지 않아요.
서비스 가입은 기가지니를 통해서만 가능하지만, 서비스 해지는 우리은행 원터치개인 앱에서 언제든 가능합니다.
※ 원터치개인 앱 : [전체메뉴>부가서비스>기가지니용 우리홈IoT뱅킹] 으로 들어가시면 로그인 후 바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 해지 후 다시 이용하고 싶은 경우, 다시 기가지니를 통한 우리은행 서비스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FAQ [우리은행] 영업점 안내에 들어갔더니 명동에 있는 ‘본점영업부’만 뜨는 건 왜 인가요?
기가지니 앱에 등록된 우리집 주소를 기준으로 우리은행 가까운 영업점 정보가 제공됩니다.
입력된 주소가 없는 경우, 우리은행 본점영업부로 안내됩니다.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기가지니 앱>상단 우측 슬라이딩 메뉴 선택> 주소설정]에서 고객님의 주소를 등록해 주세요.
KT 기가지니 FAQ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 메뉴는 음성으로만 선택이 가능하나요?
음성 및 리모콘으로 미래에셋대우 메뉴 선택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FAQ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의 금융정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미래에셋대우에서 제공하는 각종 종목정보, 차트, 지수정보, 국내시황, 해외시황, 투자이야기, 계좌개설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T 기가지니 FAQ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의 종목정보를 좀더 간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미래에셋대우 모바일앱에서 로그인을 하신 후, 종목 검색을 하시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FAQ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의 금융정보 서비스는 음성으로만 들을 수 없나요?
현재는 음성과 함께 화면으로 제공됩니다.
KT 기가지니 FAQ [미래에셋대우] 투자이야기 메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우리가 꼭 알아야 할 글로벌 금융정보, 연금/은퇴, 절세전략, 각종 금융상품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