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e [고객센터 -도움말] 내PC제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네이트온 부가 서비스 > 자주 찾는 서비스 도움말
■1단계
https://rsupport.nate.com에 접속 후 [내PC제어]메뉴로 이동하여 제어할 PC에서 에이전트를 설치합니다.
■2단계
스마트기기에서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 접속 후 [mypccontrol] 또는 [내PC제어]를 검색하여 모바일앱을 다운로드합니다.
■3단계
① 모바일에서 원격제어 하기 : 내PC제어 앱을 실행하여 에이전트를 설치한 PC선택 후 로그인
② PC에서 원격제어 하기 : https://rsupport.nate.com에 접속 후 [내PC제어] 메뉴로 이동.
제어 가능한 PC리스트가 나타나면 [접속하기] 클릭하여 원격지에서 해당 PC 제어.
네이트온 부가 서비스 > 자주 찾는 서비스 도움말
nate [고객센터 -도움말] 토크온 이용할 때, 불량 이용자가 있는데 어떻게 신고하나요?
대화방의 참여자 리스트에서 불량 이용자를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닉네임에 대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2번과 같은 신고하기 창이 열립니다.
가급적 증빙자료를 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불량 이용 행위를 하는 화면을 캡쳐해서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신고사유를 정확히 기재하시고, 가급적 내용을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허위신고를 할 경우, 역으로 제재조치를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트온 부가 서비스 > 자주 찾는 서비스 도움말
nate [고객센터 -도움말] 에이전트 PC가 로그오프 상태로 원격연결이 되지 않아요.
원격지 PC의 전원이 꺼져있거나 에이전트가 로그인 되어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내 PC관리 메뉴의 PC리스트 우측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버튼을 클릭하여 PC 상태를 다시 한 번 확인합니다.
- PC에서 상태 확인방법
- 모바일에서 상태 확인방법
2) 원격지 PC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슬립모드나 절전모드로 빠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4) 원격지 PC의 에이전트가 실행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5) 원격지 PC의 네트워크 상태가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
nate [고객센터 -도움말] 모바일웹 네이트 서비스가 뭔가요?
네이트 유선 웹페이지(https://www.nate.com)를 스마트폰과 같은 휴대용 모바일 기기 환경에 최적화 시킨 네이트 모바일 웹페이지 (https://m.nate.com) 입니다.
nate [고객센터 -도움말] 모바일웹 네이트에 접속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선 인터넷 접속 가능한 휴대폰이나 PMP 등 휴대용 모바일 기기의 인터넷 주소창에 https://m.nate.com 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nate [고객센터 -도움말] 모바일웹 네이트의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웹 네이트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 3G망으로 접속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