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증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보험 적용 시 휴대폰 가격과 보상금액의 차액이 발생되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가격의 100 % 가 보상되는 것은 아니며, 휴대폰 가격과 보상금액의 차액을 고객부담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LGU+ [모바일 FAQ]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LGU+ [모바일 FAQ]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해지하기]
③ 고객센터 : 상담원 연결 - 가능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 통화연결음 및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계산 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LGU+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 해지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LG U+고객센터를(usimcertvoc@gmail.com)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일까지의 요금은 일할 계산되며, 자세한 요금 관련 사항은 LG U+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해지 시 고객님의 인증서 보호를 위하여 USIM칩에 저장된 인증서를 삭제해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증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보험 적용 시 휴대폰 가격과 보상금액의 차액이 발생되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가격의 100 % 가 보상되는 것은 아니며, 휴대폰 가격과 보상금액의 차액을 고객부담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LGU+ [모바일 FAQ]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LGU+ [모바일 FAQ]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해지하기]
③ 고객센터 : 상담원 연결 - 가능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 통화연결음 및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계산 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LGU+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 해지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LG U+고객센터를(usimcertvoc@gmail.com)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일까지의 요금은 일할 계산되며, 자세한 요금 관련 사항은 LG U+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해지 시 고객님의 인증서 보호를 위하여 USIM칩에 저장된 인증서를 삭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