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5G] [스마트홈트] ‘멀티뷰 보기’로 영상을 보는 중 오류가 발생하면서 갑자기 영상이 멈췄어요.

LGU+ [5G FAQ] [스마트홈트] ‘멀티뷰 보기’로 영상을 보는 중 오류가 발생하면서 갑자기 영상이 멈췄어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데이터 및 와이파이 속도가 불안정하면 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
‘멀티뷰 보기’는 TV에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볼 때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고화질 서비스로, 네트워크 속도가 20Mbps 이상 시 4개 화면, 10Mbps 이상 시 1개 화면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와이파이 속도가 일정하게 5Mbps 이상 유지되어야 끊김 없이 볼 수 있습니다.



LGU+ [5G FAQ] [스마트홈트] 정기구독 이용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결제일로부터 한 달일입니다.
‘홈트 챌린지’는 정기구독 이용 기간 종료 1일 전까지 도전할 수 있습니다.
     
(예시) 7월 2일 정기구독 결제 시
이용 기간 : 7월 2일~8월 1일
홈트챌린지 도전 기간 : 7월 2일~7월 31일



LGU+ [5G FAQ] [스마트홈트] 운동을 하려는데 휴식일로 나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설정한 운동 요일이 아닌 경우 ‘플래너’에 휴식일로 표기됩니다.
휴식일에도 운동을 하고 싶다면 지난 날짜를 선택해 운동해 보세요.
※ 지난 날짜의 프로그램은 오늘부터 최대 7일 이전까지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LGU+ [5G FAQ] [스마트홈트] 내가 플랜 설계한 프로그램의 이용 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홈 화면 오른쪽 위의 [≡] 버튼을 누른 후 [이용내역 확인] → [프로그램 이용내역]에서 프로그램별 이용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5G FAQ] [스마트홈트] ‘AI코칭’은 무엇인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스마트홈트

인공지능(AI)기술을 이용해 사용자의 관절 움직임을 인식해 전문가의 동작과 실시간으로 비교 분석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혼자서도 사용자가 전문가의 동작을 정확하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I코칭' 서비스 이용 시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전문가와 같은 방향으로 자세를 잡아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화면에 전신이 모두 들어와야 관절의 움직임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