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PASS스탁] 휴대폰을 일시정지 해도 이용할 수 있나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PASS스탁] 휴대폰을 일시정지 해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무료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로 별도의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후후 앱을 통해 전화, 문자를 발신할 경우 (무료 용량 초과 시) 이용중인 요금제에 따라 음성/문자 요금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신 및 발신 시 알림창에서 번호 검색을 위해 스마트폰에 연결된 무선인터넷(와이파이 및 데이터)를 이용합니다.
데이터로 연결 시 포털사이트 인터넷을 검색하는 정도의 데이터를 쓰는 점 참고 바랍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 MMS를 받았는데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별도의 등록 절차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U+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상품권번호 인증 후 등록해주세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동통신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통신사 명을 LG U+로 선택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기존에 지니 뮤직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도, U+ 지니 뮤직 부가서비스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과 ‘뮤직 벨링’ 상품은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