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모바일 FAQ] [U+멤버스] 온라인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온라인 사이트에서 결제할 때, 결제수단을 '휴대폰 결제'로 선택한 뒤 USIM인증을 선택해 주세요.
② U+멤버스 앱 화면에서 온라인 결제요청 팝업의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③ 온라인 결제요청 내역을 확인한 뒤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④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⑤ 온라인 사이트 화면에 '결제 성공' 문구가 보이면 [확인]을 눌러 주세요.
※ USIM인증은 U+멤버스와 온라인 소액결제 부가서비스에 가입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번호로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지만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선택 → 연결음선택
② 홈페이지 : LG U+홈페이지 → 통화연결음 설정 > 통화연결음버튼 선택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뮤직벨링 모바일 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아이폰 단말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설정/변경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웹) → http://musicbellring.com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pi/data/flsv/RetrieveCpPcFlngTop.hpi?mid=2033
LG U플러스 [모바일 FAQ]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요금제에 따라 음성, 문자, 데이터의 잔여량 50 % , 80 % , 100 % 사용 시 문자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나, 아래와 같은 경우 문자가 미전송될 수 있습니다.
1. SMS송출 지연
- 월말/월초에 잔여량 외에도 처리량이 늘어나 최대 2시간까지 지연
2.당월 분에 한해 문자 송출
- 월말에 통화 시, 당월과 익월에 통화호가 이어질 경우 문자가 송출되면 익월에 송출이 되기 때문에 잔여량 송출은 당월에 한정하여 송출.
3. 연속통화의 경우 지나간 잔여량 문자는 송출되지 않음.
- 한 통화가 50 % 이전부터 시작되어 무료량 100 % 를 모두 소진 한 경우, 80 % 는 송출되지 않고 100 % 만 송출.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온라인 사이트에서 결제할 때, 결제수단을 '휴대폰 결제'로 선택한 뒤 USIM인증을 선택해 주세요.
② U+멤버스 앱 화면에서 온라인 결제요청 팝업의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③ 온라인 결제요청 내역을 확인한 뒤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④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⑤ 온라인 사이트 화면에 '결제 성공' 문구가 보이면 [확인]을 눌러 주세요.
※ USIM인증은 U+멤버스와 온라인 소액결제 부가서비스에 가입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번호로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지만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선택 → 연결음선택
② 홈페이지 : LG U+홈페이지 → 통화연결음 설정 > 통화연결음버튼 선택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뮤직벨링 모바일 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아이폰 단말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설정/변경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웹) → http://musicbellring.com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pi/data/flsv/RetrieveCpPcFlngTop.hpi?mid=2033
LG U플러스 [모바일 FAQ]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요금제에 따라 음성, 문자, 데이터의 잔여량 50 % , 80 % , 100 % 사용 시 문자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나, 아래와 같은 경우 문자가 미전송될 수 있습니다.
1. SMS송출 지연
- 월말/월초에 잔여량 외에도 처리량이 늘어나 최대 2시간까지 지연
2.당월 분에 한해 문자 송출
- 월말에 통화 시, 당월과 익월에 통화호가 이어질 경우 문자가 송출되면 익월에 송출이 되기 때문에 잔여량 송출은 당월에 한정하여 송출.
3. 연속통화의 경우 지나간 잔여량 문자는 송출되지 않음.
- 한 통화가 50 % 이전부터 시작되어 무료량 100 % 를 모두 소진 한 경우, 80 % 는 송출되지 않고 100 % 만 송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