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모바일 FAQ] [번호안내 서비스] USIM 기변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USIM 기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자사 단말-타사 USIM 또는 타사 단말-자사 USIM 인 경우 모두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전용데이터 3GB로만 교과월정액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교과월정액 전용데이터 3GB 소진 후, 요금제 기본 데이터(750MB)가 남아있다면 이용 가능하며, 와이파이로 데이터 소진 없이 언제든 이용 가능합니다.
단, 750MB 소진 후 최대400Kbps 속도로 이용할 경우, 고화질 서비스인 교과월정액 이용은 어렵습니다
※ 교과 월정액 이용 시 데이터 차감 순서
- 전용 데이터 3GB →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750MB 중 잔여량 → 최대 400Kbps 속도 제어되어 이용 제한
LG U플러스 [모바일 FAQ] [국제전화 수신차단] 해외에서 거는 전화만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만 차단됩니다.
국내 특정한 번호에 대하여 차단하고 싶을 때는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 다운로드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스마트폰에서 앱 마켓(Play store)에 접속
2) 간편결제매니저를 검색하여 앱 다운로드 및 설치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 이메일 설정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상품은 해지 후 1개월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불가)
다만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가입은 1개월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