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전화 수신 시 화면에 나타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과 "발신번호확인불가" 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LGU+ [모바일 FAQ]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전화 수신 시 화면에 나타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과 "발신번호확인불가" 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1) 발신번호표시제한 : *23# 혹은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를 등록한 경우.

2) 발신번호 확인 불가 :
  ①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등록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② 교환기 상에서 발신번호를 확인하지 못한 경우.
  (국제전화 시 일부 국가의 교환기 상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등)


LGU+ [모바일 FAQ]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된 가족들과 나눠서 사용할 수 있는 가족 전용 데이터입니다.

결합 회선수에 따라 제공되는 데이터 양이 정해지며, 데이터는 가구 단위로 매월 제공됩니다.
     
- 결합 2회선: 500MB
- 결합 3회선: 500MB
- 결합 4회선: 1,000MB
    
데이터는 매월 1일 결합 회선 수 기준으로 대표자에게 총 데이터가 제공되며, 대표자가 본인 또는 결합된 가족에게 '데이터 나누기'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 상품보기 > 휴대폰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LGU+ [모바일 FAQ]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한 후 뮤직벨링 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음&벨 설정: 동일한 곡으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동시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부가세 제외 기본음)과 벨소리가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설정되며 하이라이트 구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설정됩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전반부/하이라이트/후반부 중 원하는 구간 선택 및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도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