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부모 회원은 앱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부모 회원은 앱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설치후, 부모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고, 자녀를 등록하여 자녀 원격 제어 및 차단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제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이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 여부는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의 가입된 부가서비스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cv.uplus.kr/17.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InfoDetlI.hpi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차량 배터리가 더 빨리 방전되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 했을때 차량이 전력을 더 많이 소모하는 것은 맞지만, 차량이 방전되기(10.8V) 1~2일 전 수준(11.9V)에서 블랙박스 전원이 차단되면서 가입자에게 문자가 발송되기 때문에 사전에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차모드로 24시간 지속시 차량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자동으로 블랙박스 전원이 꺼지는 Time OFF기능을 추가로 적용하며 문자로 발송됩니다.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가 불안할 경우, 별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임대폰] 5G가입고객이 단말을 분실/파손하는 경우에는 임대폰을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 5G임대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여를 원하는 분은 U+직영매장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매장 방문 전 반드시 매장으로 전화를 걸어 원하는 휴대폰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해당 매장에 재고가 없는 경우 가까운 매장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대여 가능한 5G임대폰이 없는 경우, LTE 휴대폰으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월정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아래에 따라 해지해 주세요.
-U+모바일tv에서 해지하기.
U+모바일tv 앱 실행 → [설정] → [월정액] → [해지하기]
 
-U+tv에서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TV앱 접속 → [이용안내] → [월정액안내]→ 가입상품 [자세히] 버튼 클릭 후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접속→ [이용안내]→[월정액안내]→'가입상품리스트'에서 [해지]버튼 누르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