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 이용 시 월자동결제 금액 이하로 이용한도 설정할 경우 결제가 안 이루어지나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 이용 시 월자동결제 금액 이하로 이용한도 설정할 경우 결제가 안 이루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월자동결제금액 이하로 한도를 낮추게 되면 월자동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 월자동결제금액 이상으로 한도를 상향 변경하시면 기존에 신청하신 월자동결제가 정상 결제되므로 월자동결제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해당 서비스에 서비스 해지 신청 및 월자동결제 차단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상태일 때 문자 메시지는 수신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시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모바일tv] 이용 중에 갑자기 로그아웃되었어요.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는데, 실패 메시지만 나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 고객이 이용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U+모바일tv 계정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계정이 정지된 상태에서는 U+ID로 로그인할 수 없으며, 신규회원으로도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당 오류가 나타나면 LG U+고객센터로 미납 여부 등을 문의해 주세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의 폰 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족 명의, 타인 명의 등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가입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미성년자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2015년 1월 1일부터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성인고객(만 19세 이상)이 되시면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동의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