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LTE 청소년에듀] 제 휴대폰에서 App에 가입했는데, 다른 사람들의 휴대전화 및 패드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엘지 U+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제 휴대폰에서 App에 가입했는데, 다른 사람들의 휴대전화 및 패드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PC나 다른 사람의 휴대전화나, 패드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LG U+ 고객인 경우 약관 동의만 하셨기 때문에 PC버전에서 아이디를 생성해서 이용하고, 이미 아이디가 있다면 원어민회화 App 접속 → 메뉴 '이용안내'→ 설정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 후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수업정보가 연동되어 PC와 단말에서 유동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벨소리] 폰으로 벨소리를 전송했는데, 문자메시지(SMS)가 안 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문자메  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보관함에서 컨텐츠를 확인 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보관함에서 직접 다운 받기!
 무선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 보관함
     
※ 보관함에서 내 폰으로 저장하기 시에는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보관함의 컨텐츠 삭제 후 동일 컨텐츠 재 다운로드 시 정보이용료가 과금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 또는 해지 시 과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월 중 가입되더라도 선결제 상품으로 월 4,000원(부가세포함 4,400원) 과금 되며, 해지 요청 시 예약 해지 처리가 되어 다음 달부터 과금되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 안심결제 서비스] URL SMS수신 후 WAP접속이 불가능 한 단말기를 사용하는데 비밀번호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모바일결제/인증/칩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분들은 사후 SMS로 통보 또는 1670-9041번으로 전화하셔서 ARS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음성사서함] 음성 메시지 저장 기간을 연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청취 후 저장 시 7일간 보관 되는데 다시 7일 이내 재 청취 후 저장 하시면 저장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