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문자/MMS] 동보 전송은 몇 명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동보 전송은 한번에 50명까지 가능하며, 50명 이상일 경우 OTP 인증 (SMS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한번에 50명을 전송하지 않더라도 일/월 누적 50명일 경우 OTP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Box] U+BOX 앱(App)은 어떤 기능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Box
- 휴대폰 분실 고장에도 내 컨텐츠를 안전하게 보관할수 있는 자동백업
-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을 별도 작업없이 U+BOX에 자동으로 즉시백업
- 별도 프로그램 없이 표준/고화질/HD화질 등 원하는 화질로 동영상 인코딩할수있는 동영상 화질별 인코딩
- U+BOX에 저장된 사진/동영상 카톡,카스,페북,밴드,유튜브,문자,메일로 공유하기
- U+BOX에 저장된 사진/동영상/음악을 TV,스마트패드,PC에서 이용할 수 있는 N스크린
- 폰교체/분실/파손에도 주소록을 안전하게 백업, 복원 및 중복되는 주소록까지 저장할수 있는 주소록관리
- 통화/문자 이력을 저장하면 날짜별로 모아볼수있고 친밀도 분석해 인맥까지 관리하는 통화/문자 캘린더
엘지 U+ [모바일 FAQ] [PASS스탁] 한 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유료회원일 경우, 매월 부가세 포함 11,000원이 통신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은 아무 단말기나 가입/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므로 모바일 웹 페이지 접근이 가능한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처폰에서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선불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을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통신사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변경하신 통신사에 해당 부가서비스를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변경 전 앱에 저장된 정보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백업 해주세요.
변경된 기기에서 동일한 원키퍼 이메일 계정과 PIN 번호로 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저장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동보 전송은 한번에 50명까지 가능하며, 50명 이상일 경우 OTP 인증 (SMS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한번에 50명을 전송하지 않더라도 일/월 누적 50명일 경우 OTP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Box] U+BOX 앱(App)은 어떤 기능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Box
- 휴대폰 분실 고장에도 내 컨텐츠를 안전하게 보관할수 있는 자동백업
-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을 별도 작업없이 U+BOX에 자동으로 즉시백업
- 별도 프로그램 없이 표준/고화질/HD화질 등 원하는 화질로 동영상 인코딩할수있는 동영상 화질별 인코딩
- U+BOX에 저장된 사진/동영상 카톡,카스,페북,밴드,유튜브,문자,메일로 공유하기
- U+BOX에 저장된 사진/동영상/음악을 TV,스마트패드,PC에서 이용할 수 있는 N스크린
- 폰교체/분실/파손에도 주소록을 안전하게 백업, 복원 및 중복되는 주소록까지 저장할수 있는 주소록관리
- 통화/문자 이력을 저장하면 날짜별로 모아볼수있고 친밀도 분석해 인맥까지 관리하는 통화/문자 캘린더
엘지 U+ [모바일 FAQ] [PASS스탁] 한 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유료회원일 경우, 매월 부가세 포함 11,000원이 통신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은 아무 단말기나 가입/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므로 모바일 웹 페이지 접근이 가능한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처폰에서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선불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을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통신사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변경하신 통신사에 해당 부가서비스를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변경 전 앱에 저장된 정보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백업 해주세요.
변경된 기기에서 동일한 원키퍼 이메일 계정과 PIN 번호로 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저장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