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원내비] SKT, KT 고객인데 원내비 사용이 가능할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LGU+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SKT, KT 고객은 구글Play나 원스토어에서 'One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원키퍼 설정] 이메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앱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의 아이콘’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음성사서함] 최대 몇 개까지 저장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최대 20개까지 저장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Box] 유료상품 결제는 어떤 방법으로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Box
U+Box 유료용량 신청은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두가지 중 선택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번호 해지 등으로 인한 결제 실패 시 3일 뒤 자동 해지되며 무료회원으로 변경됩니다.
무료회원 변경 후 U+Box 에 저장된 파일이 기본용량이 15일 이상 초과할 경우, 전체파일이 자동 삭제됩니다.
* 무료회원 기본용량 : 10GB (LGU+고객 인증 후 20GB)
엘지 U+ [모바일 FAQ]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i고교강의, EBS중학+, EBSMath, EBS English, EBS play, EBS 반디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20세 이상 고객용 데이터 옵션 부가서비스입니다.
매일 전용 데이터 2GB를 쓸 수 있고, 다 쓰면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만 나이가 아닌 한국식 나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LGU+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SKT, KT 고객은 구글Play나 원스토어에서 'One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원키퍼 설정] 이메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앱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의 아이콘’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음성사서함] 최대 몇 개까지 저장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최대 20개까지 저장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Box] 유료상품 결제는 어떤 방법으로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Box
U+Box 유료용량 신청은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두가지 중 선택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번호 해지 등으로 인한 결제 실패 시 3일 뒤 자동 해지되며 무료회원으로 변경됩니다.
무료회원 변경 후 U+Box 에 저장된 파일이 기본용량이 15일 이상 초과할 경우, 전체파일이 자동 삭제됩니다.
* 무료회원 기본용량 : 10GB (LGU+고객 인증 후 20GB)
엘지 U+ [모바일 FAQ]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i고교강의, EBS중학+, EBSMath, EBS English, EBS play, EBS 반디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20세 이상 고객용 데이터 옵션 부가서비스입니다.
매일 전용 데이터 2GB를 쓸 수 있고, 다 쓰면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만 나이가 아닌 한국식 나이를 기준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