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뮤직벨링 앱] 분명히 벨/필링 합산2건 무료라고 했는데 과금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뮤직벨링 앱] 분명히 벨/필링 합산2건 무료라고 했는데 과금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다모아, 뮤직모아, 스마트팩 등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님께 제공되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이용 시에도 결제SMS(요금기재)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라는 무료 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혹은 유효기간 이후에는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경우,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가 불가합니다.

2) U+ 홈페이지에서 선물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자가 U+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하나,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3) U+ 홈페이지 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결제한 채널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신청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LG U+ 홈페이지 및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소호링 가입 방법
- LG U+ 대리점(영업점)
- U+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소호링 → 상단[신청하기]
- 소호링APP 실행 → LG U+ 고객확인 → 생년월일(8자리), 법인번호(전체) 입력

※ 소호링APP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AP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