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U+가족지킴이] 보호자가 원격으로 보호대상자가 보유한 스마트폰,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모두 소리나 진동 설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가족지킴이] 보호자가 원격으로 보호대상자가 보유한 스마트폰,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모두 소리나 진동 설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이 보유한 기기가 키즈워치의 경우에만 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인사말 통화연결음] 시간대음, 발신번호별음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발신번호, 시간대음의 시간대 수정은 가능하나,
이미 설정된 옵션에 새로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때에는 이전 설정되었던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삭제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보관함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내설정보기 → 수정

② ARS : 핸드폰에서 15044 + 통화   

※아이폰(iOS) 사용자는 홈페이지에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홈페이지를 이용 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무선 U+Lite/ez-i나 ARS 15044을 이용할 경우 정보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통화료가 부과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비디오 데이터 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일 2,750원(부가세 포함))은 U+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하루 24시간 동안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가 필요한 날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가입시점부터 24시간이 지난 후 서비스는 자동해지되며, 이용을 원할 경우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나의 이용 중 내역', '충전하기 내역', '선물하기 내역',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나의 이용 중 내역 : '충전하기'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한 전체 내역 중 잔여량이 남아있는 내역만 조회
2) 충전하기 내역 :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자동 등록된 전체 내역 조회.
3) 선물하기 내역 :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본인 혹은 타인에게 MMS 발송된 전체 내역 조회.
4) 상품권번호등록 내역 : '상품권번호등록' 메뉴에서 별도 등록한 전체 내역 조회.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