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는 국내 최초로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원하면 언제든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로 직접 방문하여 기기를 교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가입 기기 반납 시 동일 기종 혹은 동일 등급의 다른 제조사 기기로 2년 동안 2회 교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께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영화월정액]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 요금제의 혜택으로 U+영화월정액을 이용 중인데, 요금제를 변경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무료 이용은 요금제를 유지하는 기간 동안만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LG전자 X500 (LGM-X320L) 및 이후 출시 되는 LG전자 단말에  선탑재가 되어있는 서비스로,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없이 주소록 검색창을 통해 상호명을 입력하면 전화번호를 바로 안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주소록 검색창에 원하는 상호명을 입력하면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등 바로 안내
- 상호명 뿐만 아니라 키워드(ex. 약국,마트,중국집) 검색도 가능
- 내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상호를 업종별로 확인 가능(기준 위치 변경 가능)
   
※ 선탑재 단말 : LG전자 X500 (LGM-X320L, ’17년 6/9출시 예정) 및 이후 출시 되는 LG전자 단말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지니 뮤직 앱] 뮤직 부가서비스 가입하고 나서 원래 쓰던 지니 ID로 로그인했는데, 가입한 상품이 안 보이고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원래 쓰시던 ID로 로그인한 다음, 휴대폰 인증을 다시 한번 진행해주세요.
① PC에서 www.genie.co.kr 접속 후 로그인 > 마이뮤직> 내정보> 휴대폰 인증 진행.
② 모바일 지니 앱 실행> 로그인> 더보기> 내정보> 실명(성인)인증> 휴대폰 인증 진행.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