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FAQ] [U+ LTE블랙박스]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블랙박스 이용이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차량영상서비스 이용은 불가하지만,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은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없을 경우에는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예약 발송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당일로부터 최대 1년까지 선물 예약발송 일시 지정 및 발송 가능합니다.
- 즉시발송 : 결제완료 즉시 상품권번호 MMS 발송
- 예약발송 : 결제완료 이후 지정한 일시에 상품권번호 MMS 발송
LG 유플러스 [mobile FAQ]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하려고 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지금 소유하고 계신 단말기가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단말기입니다.
이용 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액션캠] 액션캠은 방수 기능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액션캠은 수심 1미터(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67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사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월정액은 11,0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이통사 통신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되며, 해지 시에는 사용하신 일수로 일할 계산하여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