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분실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를 재설정 할 수 있는 이메일(e-mail)을 가입시 등록된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보내드린 이메일을 확인 하시고 내용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가 발송됩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보관함] 용량이 초과되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저장된 파일 크기가 제공된 용량보다 초과되면 15일 후에 초과된 분량의 파일이 오래된 순으로 삭제됩니다.
파일이 삭제되면 복구할 수 없으므로 불필요한 파일을 정리해 주세요.
예) 총 용량 200GB(기본 100GB + 유료 100GB) 중 120GB 이용 > 유료용량 해지하여 총 용량 100GB로 감소
> 저장된 120GB 중 20GB의 파일이 15일 후 삭제됨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한데 콘텐츠를 외장하드에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현재 U+모바일tv 앱을 통해 다운로드 한 콘텐츠는 휴대폰의 지정된 내장메모리 폴더에만 저장됩니다.
추후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외장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검토 중입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후후-유플러스] 기기차단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기기차단은 스마트폰에서 차단된 번호이므로 후후 차단번호 목록에만 보일 뿐 앱에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통화 설정의 수신거절목록에서 차단된 번호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iOS 업그레이드 할 경우, 아이폰 내 저장된 인증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iOS 업그레이드 시 단말기에 따라서 인증서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만약 업그레이드 후 인증서가 삭제 되었다면, 다시 스마트인증에 이용하실 인증서를 저장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를 재설정 할 수 있는 이메일(e-mail)을 가입시 등록된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보내드린 이메일을 확인 하시고 내용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가 발송됩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보관함] 용량이 초과되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저장된 파일 크기가 제공된 용량보다 초과되면 15일 후에 초과된 분량의 파일이 오래된 순으로 삭제됩니다.
파일이 삭제되면 복구할 수 없으므로 불필요한 파일을 정리해 주세요.
예) 총 용량 200GB(기본 100GB + 유료 100GB) 중 120GB 이용 > 유료용량 해지하여 총 용량 100GB로 감소
> 저장된 120GB 중 20GB의 파일이 15일 후 삭제됨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한데 콘텐츠를 외장하드에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현재 U+모바일tv 앱을 통해 다운로드 한 콘텐츠는 휴대폰의 지정된 내장메모리 폴더에만 저장됩니다.
추후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외장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검토 중입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후후-유플러스] 기기차단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기기차단은 스마트폰에서 차단된 번호이므로 후후 차단번호 목록에만 보일 뿐 앱에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통화 설정의 수신거절목록에서 차단된 번호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iOS 업그레이드 할 경우, 아이폰 내 저장된 인증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iOS 업그레이드 시 단말기에 따라서 인증서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만약 업그레이드 후 인증서가 삭제 되었다면, 다시 스마트인증에 이용하실 인증서를 저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