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떻게 가입이 가능한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떻게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U+ 고객센터/매장 또는 U+모바일tv 앱의 월정액 메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소호링] 업종별 베스트란 어떤 메뉴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업종별 베스트는 소호링APP에서만 이용가능한 메뉴입니다.

다양한 직업군을 위해 준비한 업종별 베스트에서는 소호링만의 노하우로 제작된 주요 업종별 인기멘트를 들어보시고 즉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호링APP 실행 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컨텐츠를 들어 보시고 지금 바로 설정가능합니다.
(설정비용 5,500원(부가세 포함)

※ 소호링APP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AP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가입안내 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을 이용하다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을 30일 이상 이용했다면 언제든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