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멤버스]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았는데도 POP할인이 되었어요.

엘지 [U+ mobile FAQ] [U+멤버스]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았는데도 POP할인이 되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아도 GS25 편의점에서 소액결제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POP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POINT 자동 적립까지 이용하려면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엘지 [U+ mobile FAQ] [U+모바일tv] U+모바일tv에 회원 가입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영화, 애니메이션, 외국어, 대박영상 등 3만여 편 이상의 무료 영상 콘텐츠(VOD)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시청 시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엘지 [U+ mobile FAQ]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을 다운로드 받는 도중에 끊겼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로 인해 접속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재 시도 하시면, 끊긴 부분부터 이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복 과금 안됨)



엘지 [U+ mobile FAQ] [PASS 더치트 프리미엄] PASS 더치트 프리미엄은 무슨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온라인에서 물품, 게임 아이템 등을 거래할 때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가 사기 피해와 관련 있는지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프리미엄 리포트, 상대방 본인확인 서비스, 피해등록감시 등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FAQ] [안심폰백업] 실수로 U+Box 앱을 삭제했습니다. 백업한 휴대폰 정보도 다 사라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안심폰백업

U+Box 앱을 삭제해도 U+Box 앱을 다시 설치하면 이전의 백업한 휴대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안심폰백업 서비스는 2021년 4월 1일(목)에 종료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