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을 SKT, KT 휴대폰에 선물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은 LG U+ 가입자만 이용 하실 수 있으므로, SKT, KT 가입자에게는 선물 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수신자가 LG U+ 고객이더라도 문자알림음 미지원 단말일 경우, 선물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기존 카카오내비 앱과 다른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현재는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LG유플러스 고객님들을 위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예정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보관함] U+ 보관함을 일시중지했을 때도 PC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일시 중지 상태에서도 PC프로그램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휴대폰이 파손 또는 분실됐을 경우 U+ 보관함은 저장된 파일들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백업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App 실행 → 수강권 관리 메뉴 → 수강권 관리 → 수강권 내 수강신청 버튼]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중이라 1건 무료인데 결제 SMS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방통위 요청에 따라 2012년 11월 22일(목)부터 결제 내역에 대해 SMS 발송되고 있습니다.
모바일/070 통화연결음 설정 컨텐츠 구매 시 결제 SMS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SMS 발송 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 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매달1곡, 인사말 통화연결음+매달1곡, 틴3팩, 스마트콤보, 빅3팩 플러스, 파워팩, 알짜정액존
- 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 제공 대상자
(벨소리2건 또는 통화연결음2건, 벨/연결음 각1건 고객 선택 사용 가능)
- LTE 음성/데이터 89.9/85, 다모아 쇼핑, 다모아 엔터, 다모아 비디오, LTE8 모아 TV, LTE8 모아쇼핑,
LTE8 모아 엔터, LTE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LTE 다모아, BOX모아, LTE 북모아, LTE 게임모아,
뮤직 달콤팩, 뮤직 마음껏팩, 벨음모아, 스마트팩, 스마트팩(LTE)
▶ 월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인사말 통화연결음 제한정액제 가입 고객
- 설정 횟수 확인 방법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이력보기에서 당월의 설정 횟수 확인 가능
※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분들은 통화연결음 설정 시에도 결제 과금 SMS가 발송되나 약 20분후 쯤 무료 공제처리 되었다는 SMS가 발송됩니다.
(무료 공제 월 1건 과 월 벨/연결음 합산 2건은 청구서에서 자동 차감됨으로 실제 과금 처리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