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가족지킴이] 처음 등록한 보호대상자의 프로필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화면에서 프로필을 선택하세요.
보호대상자 이미지/이름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iiv Mate(리브메이트)]「Liiv Mate」통신서비스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통신서비스는 휴대폰구매와 통신료납부로 상세문의는 LG U+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한 사람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통신사 별로 1개씩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한 통신사에서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한 개의 휴대폰에만 PASS 앱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에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는 경우 기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자동 폐기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키퍼 기능] 즐겨찾기 설정이나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능
신분증&금융정보 목록에서 (☆)아이콘을 선택하면 즐겨찾기 설정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보관함] 최초 개통한 G6에 문제가 있어 다른 G6로 교체받았습니다. U+ 보관함에 있는 파일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별도 작업 없이 기존에 저장된 파일과 로그인 정보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수강권이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TE 원어민회화 화상수업을 월 2회 수강하실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는 것으로서 10분 회화 수업 2장을 발급해 드립니다.
수강권은 유효기간 내에 등록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화면에서 프로필을 선택하세요.
보호대상자 이미지/이름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iiv Mate(리브메이트)]「Liiv Mate」통신서비스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통신서비스는 휴대폰구매와 통신료납부로 상세문의는 LG U+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한 사람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통신사 별로 1개씩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한 통신사에서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한 개의 휴대폰에만 PASS 앱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에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는 경우 기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자동 폐기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키퍼 기능] 즐겨찾기 설정이나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능
신분증&금융정보 목록에서 (☆)아이콘을 선택하면 즐겨찾기 설정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보관함] 최초 개통한 G6에 문제가 있어 다른 G6로 교체받았습니다. U+ 보관함에 있는 파일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별도 작업 없이 기존에 저장된 파일과 로그인 정보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수강권이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TE 원어민회화 화상수업을 월 2회 수강하실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는 것으로서 10분 회화 수업 2장을 발급해 드립니다.
수강권은 유효기간 내에 등록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