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결제하지 않은 내역에 대한 문자메시지가 와서 문의하니 해당 서비스의 보호자로 지정되었다고 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가 휴대폰번호를 변경했는데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지 않은 경우, 해당번호를 다른 사람이 점유하여 사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도의 인증 없이 바로 보호자로 등록된 내역에 대해 정정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콜메시지] 메시지 외에 사진이나 동영상도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메시지로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통화도우미와 홈페이지에서는 사진이나 동영상 설정이 불가하지만, 휴대폰에서 제공하는 포토링 서비스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설정은 유료 서비스로 발신 건당 55원(부가세포함)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단, 상대방의 휴대폰에 사진/동영상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슈퍼스탁]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웹사이트 이용하는데 따로 시간제한은 없습니다.
단, 장애가 발생하거나 정기 점검 시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iiv Mate(리브메이트)] 이외 Liiv Mate 사용 방법에 대한 기타 질문은 어디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Liiv Mate 사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Liiv Mate 고객센터(1644-9311)로 문의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 서비스 이용자가 보호자를 등록하거나 삭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 서비스는 가입자가 보호자로 등록되므로 따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보호자는 날지켜줘 서비스에서만 5명까지 설정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