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필링알리미] 알리미 가입 후 통화연결음을 해지하고 통화연결음+매달1곡으로 재가입했는데, 알리미가 오지 않아요.

LG [U+모마일 FAQ] [필링알리미] 알리미 가입 후 통화연결음을 해지하고 통화연결음+매달1곡으로 재가입했는데, 알리미가 오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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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연결음 월정액 해지 시 알리미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또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전환가입 시 알리미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LG [U+모마일 FAQ] [소호링] 소호링서비스 이용요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LG U+ 홈페이지 → My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요금 청구서(우편, 이메일)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LG [U+모마일 FAQ] [U+모바일tv] 이용하지도 않았는데,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어요. 왜 그런거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자동 업데이트가 설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원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
   
①휴대폰의 [설정]→[애플리케이션 관리자]→[업데이트 삭제]를 누르세요.
② 앱 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하세요.
   • 원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설정]→[자동업데이트]→[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체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모바일tv]→[더보기]→'자동 업데이트 사용'을 해제


LG [U+모마일 FAQ]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비밀번호가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은 문자메시지 발송 후 5분까지만 유효하고 인증번호는 약 3~5분간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유효시간 내에 인증을 진행하셔야 하며, 고객님의 휴대폰 단말기 특성으로 인해 인증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 경우에는 PC에서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세요.


LG [U+모마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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