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 받는 사람을 변경할 수 있나요?

LG [U+모마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 받는 사람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월 1회 변경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 홈페이지나 앱의 '이용권 보내기'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U+모마일 FAQ] [LTE 청소년에듀] 레벨테스트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고객님 레벨에 맞게 학습을 진행하기 위해 전문평가 강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레벨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특히, 예약 없이 실시간으로 레벨테스트를 진행 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며,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금액적 부담도 없습니다.

레벨테스트는 10분간 진행되고 이어폰을 준비해 주시면 음질이 더욱 선명하게 들립니다.
사용자의 네트워크 설정에 따라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원어민 강사와 전화 레벨 테스트가 이뤄질 수 있으니

테스트 시작 전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모마일 FAQ]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PASS 앱,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세이프캐시] → [PASS 세이프캐시 해지]
- 세이프캐시 고객센터: 1599-1054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뱅크원샷 홈페이지: bank1s.co.kr


LG [U+모마일 FAQ] [후후-유플러스] 차단한 번호인데 1-2회 벨(진동)이 울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무선인터넷 기반 검색 서비스로 전화 수신 시 해당 번호가 스팸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후후 서버로 접속해 검색합니다.
      
그 사이 1~2회 정도 벨이 울릴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