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마일 FAQ]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인증서를 이용하려면,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 주세요.
LG [U+모마일 FAQ]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설정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 미설정 시에는 로그인플러스 인증(연산암호인증) 없이 등록된 이용사이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단,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PC화면을 통해 ‘연산암호 미설정알림’ 페이지가 안내되며, 안내 페이지를 통해 ‘연산암호를 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 요청 및 사이트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 정책에 따라서 반드시 로그인플러스 인증을 거처야 사이트 로그인이 가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그인알림 방식 설정 고객은 연산암호인증 없이 기존의 사이트 로그인 방식대로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이 등록하지 않은 이용사이트(제휴사이트) 로그인 시에도 기존 사이트 로그인 방식이 적용됩니다.
LG [U+모마일 FAQ] LG [U+모마일 FAQ] [뮤직벨링 앱] MP3를 다운받았는데 1분밖에 재생이 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의 마이뮤직>MP3>다운로드 보관함에서는 미리듣기(1분)만 제공됩니다.
다운받은 MP3 감상을 위해서는 음악, 뮤직플레이어 등 음악재생 앱을 통해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LG [U+모마일 FAQ]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iOS 적용단말(iPhone/ iPad )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U+모마일 FAQ]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시청 중에 "채널 정보를 수신 중입니다" 라는 팝업이 뜨고 앱이 종료됐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시청하는 경우, 해당 팝업이 나타납니다.
또는 데이터 옵션으로 속도가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