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LG [U+모바일 FAQ]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LG [U+모바일 FAQ] [듀얼넘버] 아이폰으로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아이폰에서도 '듀얼넘버'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아이폰 단말 특성상 별(*, #) 특수기호를 인식하지 못해, 가상번호로 문자 발신 시 상대방에게 수신되지 않거나, 원번호로 발송될 수 있으며 간혹 최초 발송이 성공하더라도 회신/재발송 시 다시 같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 후, 24시간(유효기간) 동안은 해당 VOD를 여러 번 재생하여도 데이터 속도가 제어되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 후 24시간 (유효기간) 동안에는 해당 VOD 재생 / 다운로드 시 데이터 속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


LG [U+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후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서비스 가입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PASS 금융사기방지] 보험금을 청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 실행 후 첫 화면에서 ‘PASS 금융사기방지 ’ 관련 배너를 선택 → [금융사기보상] → [보상신청하기]를 누르세요.
또는 핀브릿지 고객센터(1688-4102)에서도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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