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바일 FAQ] [U+ 보관함] U+ 보관함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일시적으로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다고 알림이 뜹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U+ 보관함은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할 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아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는 것입니다.(사진 화질이 좋지 않음, 공유 불가 등)
와이파이가 연결되거나 LTE 네트워크가 원활해지면 알림이 사라집니다.
LG [U+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 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이트에서 배너 또는 안내문구 클릭 후 가입 절차를 진행 하면 신청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www.loginplus.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경미한 사고도 손쉽게 조회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저장목록 에서 실시간으로 블랙박스에 저장된 영상을 조회하실 수 있으며, 상시 영상 이나 주차모션 등을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셔서 사고 영상을 손쉽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보관함에서 사고 영상 조회가 가능합니다.
LG [U+모마일 FAQ] [모션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모션키 홈페이지 또는 수퍼블리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모션키 홈페이지: motionkey.net 접속 → [서비스 가입 · 해지]
- 수퍼블리 고객센터: 1877-1983,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서비스를 해지하면 등록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LG [U+모바일 FAQ]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일일이 선곡하여 설정하는 불편함 없이 매주 월요일 오전 LG U+에서 고객님이 선택하신 장르에 해당하는 60초음 통화연결음으로 기본음을 자동 변경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장르(언제든지 원하는 장르로 추가 요금 없이 무제한 변경 가능) : 최신가요, 발라드/R&B, 댄스/힙합, 3040송,
클래식, CF/OST, 트로트, 종교음악(CCM, 찬불가), 최신팝송, 올드팝송
■ 장르변경 방법
① 유선 : LGU+홈페이지로 접속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② ARS : 15044 + 통화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U+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요금 월정액 2,090원(부가세 제외 1,900원)=통화연결음월정액990원(부가세 제외 900원) + 정보이용료 1,100원(부가세 제외 1,000원)
■ 가입방법
① 유선 : LGU+홈페이지로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② 15044 + 통화 (통화료만 부과)
③ LGU+홈페이지 → My페이지 → 모바일 → 편의서비스 신청/변경
④ 가까운 LG U+ 직영점 / 대리점에서 부가서비스 신청.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U+ 보관함은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할 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아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는 것입니다.(사진 화질이 좋지 않음, 공유 불가 등)
와이파이가 연결되거나 LTE 네트워크가 원활해지면 알림이 사라집니다.
LG [U+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 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이트에서 배너 또는 안내문구 클릭 후 가입 절차를 진행 하면 신청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www.loginplus.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경미한 사고도 손쉽게 조회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저장목록 에서 실시간으로 블랙박스에 저장된 영상을 조회하실 수 있으며, 상시 영상 이나 주차모션 등을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셔서 사고 영상을 손쉽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보관함에서 사고 영상 조회가 가능합니다.
LG [U+모마일 FAQ] [모션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모션키 홈페이지 또는 수퍼블리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모션키 홈페이지: motionkey.net 접속 → [서비스 가입 · 해지]
- 수퍼블리 고객센터: 1877-1983,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서비스를 해지하면 등록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LG [U+모바일 FAQ]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일일이 선곡하여 설정하는 불편함 없이 매주 월요일 오전 LG U+에서 고객님이 선택하신 장르에 해당하는 60초음 통화연결음으로 기본음을 자동 변경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장르(언제든지 원하는 장르로 추가 요금 없이 무제한 변경 가능) : 최신가요, 발라드/R&B, 댄스/힙합, 3040송,
클래식, CF/OST, 트로트, 종교음악(CCM, 찬불가), 최신팝송, 올드팝송
■ 장르변경 방법
① 유선 : LGU+홈페이지로 접속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② ARS : 15044 + 통화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U+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요금 월정액 2,090원(부가세 제외 1,900원)=통화연결음월정액990원(부가세 제외 900원) + 정보이용료 1,100원(부가세 제외 1,000원)
■ 가입방법
① 유선 : LGU+홈페이지로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② 15044 + 통화 (통화료만 부과)
③ LGU+홈페이지 → My페이지 → 모바일 → 편의서비스 신청/변경
④ 가까운 LG U+ 직영점 / 대리점에서 부가서비스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