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마일 FAQ] [U+모바일tv] 비디오포털의 '실시간 TV'에서 이용했던 '멀티뷰' 기능이 보이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 에서는 [전체메뉴] 내 'U+프로야구' 와 'U+골프' 에서만 멀티뷰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LG [U+모마일 FAQ] [원내비] 경로 탐색 이후 경로 안내를 시작해도 현위치가 이동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내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GPS가 수신이 완료된 후 경로를 탐색하시는 것이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GPS가 연결되지 않는 지하 주차장 등의 지역에서 경로를 검색하신 후 경로 안내를 시작하시는 경우 GPS 정보를 수신하는 데에 다소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사항이라 하늘이 오픈된 장소에서 GPS가 수신된 이후에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원활한 GPS 수신을 위해서는 단말 전원을 껐다 켜고 단말 위치(GPS) 기능을 ON/OFF 한 후 App을 실행하여 GPS 신호가 정상 수신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GPS가 연결된 상태는 화면에 "자차 속도 영역"이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로 화면 우측 상단에 숫자로 표시됩니다.
LG [U+모마일 FAQ] [PASS] 가입자가 앱만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앱 삭제 시 경고창이 띄워지며, 앱 삭제 후 본인확인을 시도하시면 앱 재설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LG [U+모마일 FAQ]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앱을 실행했더니 U+ID로 로그인하지 않았는데,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 되어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님은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U+tv와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에서도 이용하시려면,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LG [U+모마일 FAQ] [원키퍼 설정] 원키퍼 앱을 초기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원키퍼는 초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되기 때문에,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기를 원하신다면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