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복사하기가 안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십시오.
통화연결음 복사는 U+ 모바일 통화연결음 가입자의 연결음만 조회 및 복사가 가능합니다.
타 이통사 고객의 통화연결음은 복사할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아이폰에서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개인정보 해킹 및 도용의 위험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개인정보 해킹 및 도용 방지를 위해 최신 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해킹 방지]
등록한 운전면허 정보는 휴대폰 내 안전한 영역에 암호화되어 저장되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데이터 위조 및 변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도용 방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편의점, 운전면허시험장 등에서 모바일운전면허 사용 시 화면에 QR코드 및 바코드 외 개인정보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인증 화면 위에 캡처 방지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사용 유효시간을 두어 도용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 및 도난 발생 시에는 즉시 LG U+고객센터 휴대폰 114(무료)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신고 접수 상태에서는 PASS 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후후-유플러스] 통화 녹음 시, 상대방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안드로이드 정책 변경으로 6.0 이상 버전부터는 앱을 통한 녹음이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통화 녹음이 필요한 고객은 후후 앱이 아니라 휴대폰 자체 녹음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알림]을 눌러 [후후 알림창에 표시]를 ‘ON’으로 설정하면 휴대폰 자체 통화녹음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