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는 도중에 다운로드가 멈췄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앱이 설치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설정해 주세요.
원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 앱 실행 → [설정] → [앱 자동 업데이트]에서 ‘자동 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와이파이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게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모바일tv] 애니메이션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콘텐츠는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바로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 가입 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세이프캐시] 무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PASS 세이프캐시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앱이 설치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설정해 주세요.
원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 앱 실행 → [설정] → [앱 자동 업데이트]에서 ‘자동 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와이파이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게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모바일tv] 애니메이션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콘텐츠는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바로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 가입 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세이프캐시] 무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PASS 세이프캐시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