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모바일tv] 'U+프로야구'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콘텐츠는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바로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카카오내비] 배터리 소모량이 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배터리 소모량은 다른 내비게이션 서비스와 비슷합니다.
장기 주행 시에는 차량용 충전기와 휴대폰을 연결해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휴대폰을 분실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해 PASS 해지 신청을 해 주세요.
모바일운전면허 정보를 포함한 PASS앱에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만에 하나 다른 사람이 PASS앱 로그인을 시도하여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에도 PASS앱 내 모든 정보가 삭제되니, 안심하세요.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로그인] 모든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2019년 1월 현재, 53개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제휴 사이트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더치트 프리미엄]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PASS 앱을 설치하여 무료서비스 또는 유료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통화연결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잃어버려서 통화연결음 상태를 확인할 수가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인터넷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고객님의 휴대폰에서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 U+Lite(WAP), 15044 + 통화버튼을 누르면 확인가능합니다.
①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마이뮤직 → 통화연결음 → 나의 설정 정보
② ARS : LG U+ 모바일 휴대폰에서 15044 + 통화(통화료만 부과)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콘텐츠는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바로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카카오내비] 배터리 소모량이 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배터리 소모량은 다른 내비게이션 서비스와 비슷합니다.
장기 주행 시에는 차량용 충전기와 휴대폰을 연결해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휴대폰을 분실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해 PASS 해지 신청을 해 주세요.
모바일운전면허 정보를 포함한 PASS앱에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만에 하나 다른 사람이 PASS앱 로그인을 시도하여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에도 PASS앱 내 모든 정보가 삭제되니, 안심하세요.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로그인] 모든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2019년 1월 현재, 53개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제휴 사이트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더치트 프리미엄]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PASS 앱을 설치하여 무료서비스 또는 유료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통화연결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잃어버려서 통화연결음 상태를 확인할 수가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인터넷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고객님의 휴대폰에서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 U+Lite(WAP), 15044 + 통화버튼을 누르면 확인가능합니다.
①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마이뮤직 → 통화연결음 → 나의 설정 정보
② ARS : LG U+ 모바일 휴대폰에서 15044 + 통화(통화료만 부과)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