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맘대로 폰교체] 배송비도 내야 하나요?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맘대로 폰교체] 배송비도 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고객의 사정으로 연락이 안 되어 2차 방문 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프로야구]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안드로이드 휴대폰 고객은, 별도의 가입 및 로그인 절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이벤트 참여 및 응원팀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보내기를 하였는데 받는 분이 수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보내기는 본인이 소유한 포인트리를 잔액범위 내에서 지인(Liiv Mate 비회원 포함)에게 보낼 수 있으며, 받는 분이 3일동안 수취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되어 본인에게 환급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모바일tv] 시청 중에 채팅 기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실시간TV 프로그램 중 채팅방이 편성된 경우, 채널 목록에서 채팅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해당 아이콘을 눌러 채팅방에 입장하면 세로화면으로 시청하며 동시에 이용자들과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동시 시청할 수 있는 기기 대수를 늘릴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동시 시청할 수 있는 기기 대수는 늘릴 수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금융사기방지]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의 무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