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PASS 더치트 프리미엄]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제공하는 건강 및 보험정보는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에 한해 건강정보는 ‘건강보험관리공단’, 보험정보는 ‘내보험다보여’, ‘내보험찾아줌’ 사이트에서 조회하여 제공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정보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PASS 세이프캐시]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LG U+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통화연결음] 보관함이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고객님의 통화연결음 설정상태를 확인 및 설정, 변경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① 유선 : LG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통화연결음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보관함
②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보관함)
My통화연결음보관함은 기본/시간대/요일음/친구번호별/기념일음, 구매보관함, 재설정함(무료), 내설정이력,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달자동변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1곡, 시간대 1곡, 요일음 1곡, 친구번호별 10곡, 기념일 5곡, 선물보관함 10곡, 총 28곡이 보관됩니다.
▶선물/앨범보관함
선물 받은 통화연결음이 보관되어 있어 언제든 기본음/친구별음/시간대음/기념일음으로 설정가능합니다.
단, 선물보관함에 10곡이 있을 경우 통화연결음 선물을 받을 수 없고, 설정/삭제시 선물받기가 가능합니다.
통화연결음앨범(서비스종료)에서 구매한 곡을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으로 설정 및
친구에게 선물 또는 삭제 가능합니다. 단, 20개까지 저장 가능합니다.
▶재설정함(무료)
통화연결음 재설정함(보관함)에는 구매한 통화연결음이 1년 동안 보관되며,
보관 중인 통화연결음은 무료로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선물하기는 유료입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제공하는 건강 및 보험정보는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에 한해 건강정보는 ‘건강보험관리공단’, 보험정보는 ‘내보험다보여’, ‘내보험찾아줌’ 사이트에서 조회하여 제공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정보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PASS 세이프캐시]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LG U+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통화연결음] 보관함이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고객님의 통화연결음 설정상태를 확인 및 설정, 변경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① 유선 : LG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통화연결음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보관함
②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보관함)
My통화연결음보관함은 기본/시간대/요일음/친구번호별/기념일음, 구매보관함, 재설정함(무료), 내설정이력,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달자동변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1곡, 시간대 1곡, 요일음 1곡, 친구번호별 10곡, 기념일 5곡, 선물보관함 10곡, 총 28곡이 보관됩니다.
▶선물/앨범보관함
선물 받은 통화연결음이 보관되어 있어 언제든 기본음/친구별음/시간대음/기념일음으로 설정가능합니다.
단, 선물보관함에 10곡이 있을 경우 통화연결음 선물을 받을 수 없고, 설정/삭제시 선물받기가 가능합니다.
통화연결음앨범(서비스종료)에서 구매한 곡을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으로 설정 및
친구에게 선물 또는 삭제 가능합니다. 단, 20개까지 저장 가능합니다.
▶재설정함(무료)
통화연결음 재설정함(보관함)에는 구매한 통화연결음이 1년 동안 보관되며,
보관 중인 통화연결음은 무료로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선물하기는 유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