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U+아이들나라] TV에서 키즈월정액 가입해서 보고 있는데, 모바일에서 똑같은 콘텐츠를 보려고 하면 또 가입하라고 뜨는데 왜 그런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TV에서 월정액에 가입하셨다면, TV와 휴대폰을 연결하시면 추가 가입 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에서 무료로 보던 콘텐츠는 아래 조건에 해당 되었을 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 U+tv 가입 고객일 경우
-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일 경우
- SKT/KT 고객 중 U+아이들나라 기본월정액 상품을 이용 중인 경우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카카오내비는 ‘내 차 아이콘’을 카카오 캐릭터로 바꿀 수 있었는데, U+카카오내비에는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서는 ‘내 차 아이콘’을 카카오 캐릭터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장소 검색 시 카카오내비와 결과가 다르게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서비스 정책상 카카오내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 [검색등록요청] 을 눌러 수정을 요청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경로선택 목록에 "최단거리" 옵션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최단거리' 옵션 있습니다.
목적지를 설정하시고, '도착지로'버튼을 누르시면 나오는 화면에서 하단 추천경로1,2 UI를 위로 올리시면 최단거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최단거리 외 다양한 옵션도 선택 가능하십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카카오i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실행 후 [더보기] → [Kakao i 설정] → [kakao i 사용] → ON으로 변경하신 후, 환경설정에서 나오신 후 “헤이 카카오” 또는 “카카오”라고 말해보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TV에서 월정액에 가입하셨다면, TV와 휴대폰을 연결하시면 추가 가입 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에서 무료로 보던 콘텐츠는 아래 조건에 해당 되었을 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 U+tv 가입 고객일 경우
-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일 경우
- SKT/KT 고객 중 U+아이들나라 기본월정액 상품을 이용 중인 경우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카카오내비는 ‘내 차 아이콘’을 카카오 캐릭터로 바꿀 수 있었는데, U+카카오내비에는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서는 ‘내 차 아이콘’을 카카오 캐릭터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장소 검색 시 카카오내비와 결과가 다르게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서비스 정책상 카카오내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 [검색등록요청] 을 눌러 수정을 요청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경로선택 목록에 "최단거리" 옵션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최단거리' 옵션 있습니다.
목적지를 설정하시고, '도착지로'버튼을 누르시면 나오는 화면에서 하단 추천경로1,2 UI를 위로 올리시면 최단거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최단거리 외 다양한 옵션도 선택 가능하십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카카오i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실행 후 [더보기] → [Kakao i 설정] → [kakao i 사용] → ON으로 변경하신 후, 환경설정에서 나오신 후 “헤이 카카오” 또는 “카카오”라고 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