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오토콜]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FAQ [오토콜]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FAQ [U+아이들나라] 바닥인식을 꼭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옆에 손 모양 표시가 달려있는 신규 캐릭터들은 바닥 인식을 하지 않으면 나타나지 않습니다.
기존 캐릭터들은 바닥인식을 하지 않아도 불러올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FAQ [U+카카오내비] 경유지와 도착지에 표시되는 아이콘은 어떻게 보여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현재 위치에서 경유지 및 도착지까지 남은 거리가 100m 이하가 되는 시점부터 경유지에는 '경유', 도착지에는 '도착'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경유지 및 목적지에 가까워질수록 아이콘은 확대되어 보여지고, 해당 지점을 지나가면 화면상에 아이콘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FAQ [오토콜] 미성년인 고객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니요. 차량 운전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FAQ [세이프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세이프미

휴대폰 모델 상관없이, GPS 기능이 없는 휴대폰으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FAQ [U+아이들나라] 영어유치원은 레벨테스트 문항을 풀 때 시간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제한 시간이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FAQ [U+아이들나라] 책 읽어주는 TV는 맞춤 도서 추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무료입니다.
단, U+tv와 연결하여 모바일앱을 사용하는 경우 별도 아이들나라 기본월정액 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