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 무선컨텐츠 이용료란 무엇인가요?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 무선컨텐츠 이용료란 무엇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아이허브

아이허브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무선 컨텐츠 이용요금은 인터넷전화 단말기 메뉴중 아이허브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뉴스, 쇼핑, 생활, 벨소리 다운로드 등 무선컨텐츠 이용시 발생되는 요금입니다.

▶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 무선컨텐츠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p070/VoConSv.hpi




[U+홈보이] 전화 서비스는 별도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U+홈보이 요금제에만 가입하시면 기본 기능 중 하나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가입 요금제에 따라 통화료 별도 발생)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 후 상대방에게 표시되는 번호는 어떤 번호로 확인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한 경우에는 기존에 이용하던 번호 그대로 상대방에게 표시됩니다.
<예시> KT 02-123-4567 이용중 → LG U+로 번호이동한 경우: "02-123-4567" 번호 그대로 상대방 전화에 표시됩니다.




[U+홈보이] 요금제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고객센터(101)를 통해 원하는 요금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이용이 안되는데 왜 그런거예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명의자 주민등록번호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가 불일치한 경우
  ② 현재 미납중이거나,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③ 인터넷전화결제 신청자가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 법정대리인 동의 시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 이용 가능
  ④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⑤ 인터넷전화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⑥ 분실 등록된 경우
  ⑦ 인터넷전화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한 경우
  ⑧ 명의변경한 경우 만 3일 간 이용 제한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