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WPS] 버튼은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WPS] 버튼은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모아 510

허브 모아 510의 [WPS] 버튼을 누른 다음 와이파이 공유기의 [WPS] 버튼을 누르면 두 기기를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 와이파이 공유기가 WPS 기능을 지원해야 이용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유플러스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멀티탭

U+스마트홈 앱의 멀티탭 메뉴에서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앞으로는 월별 및 일별 전기 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스위치] 모든 휴대폰에서 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위치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11.0 이상 버전의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무드등] 무드등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무드등을 초기화하려면 무드등의 전원 버튼과 [+]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꾹 눌러 주세요.
초기화가 완료되면 원형 LED와 와이파이 LED가 천천히 2번 깜빡거린 다음, 원형 LED가 5초 동안 켜졌다가 꺼집니다.



유플러스 [스위치] 스위치 종류에 상관없이 바꿀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위치

KS 규격에 맞는 전등 스위치는 모두 바꿀 수 있습니다.
연결하는 전등의 전력이 스위치 최대 수용 용량보다 낮아야 합니다.

누름식 버튼 모델인 SSE-X04의 최대 수용 용량은 버튼 당 480W, 전체 1440W입니다.
터치식 버튼 모델인 SSE-X01, SSE-X02, SSE-X03의 최대 수용 용량은 버튼 당 360W, 전체 720W입니다.
 
※ 새로 지은 아파트에 설치된 다기능 통합 전자식 스위치(월패드), 일괄 제어 스위치 등은 바꿀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플러그 (Easy 전용)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플러그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플러그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플러그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플러그]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플러그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