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비데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 내 "메뉴>우리집관리>가족관리>추가하기”에서 가족의 전화번호 또는 U+ID를 입력


유플러스 [U+스마트홈] 자동실행은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자동실행이란, 하나가 실행되면 자동으로 다른 기기들이 켜지고 꺼지는 기능입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상단의 [자동실행]을 눌러 등록해 주세요.



유플러스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TV를 등록하여 사용하다가 TV를 새 제품으로 바꿀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 실행 → [AI리모컨허브] → 리모컨 목록 우측 [삭제] → 기존에 등록한 TV 삭제 후 새로운 TV를 등록하면 됩니다.
TV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 [상품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선택 → [앱 둘러보기] → 화면 하단에 있는 TV 등록하는 방법 우측 [사용 매뉴얼 다운로드]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동작감지센서] 주요 기능이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동작감지센서

적외선 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하면 즉시 경보음을 울리고, 스마트폰으로 알려줍니다.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하면 문이 열릴 때마다 경보음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무드등의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계속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U+고객센터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도어센서] 야외에 설치 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실내용입니다.
기기를 사용할 때 생활 습기는 문제가 없지만, 비를 맞게 되면 제품에 이상이 발생하니, 유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무드등] 무드등은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무드등을 켜고 끄거나 밝기 조절, 색상 변경은 할 수 있습니다.
단, 조명 색상을 다양하게 설정하거나 예약 설정, 추천 모드 등의 기능을 사용하려면 반드시 와이파이에 연결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