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 영상을 여러 사람이 동시에 확인할 수 있나요?

U+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 영상을 여러 사람이 동시에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대의 휴대폰에 동시 접속할 수 있으므로,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과 공유해 동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U+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애플(iOS)에서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을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LGU_XXXX입니다. 뒷자리 XXXX는 해당 와이파이 주소 SHINIL_XXXX의 뒷자리와 같습니다.   
예) 와이파이 주소가 SHINIL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U+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변경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 변경은 재약정 시에만 가능합니다. 변경 가능한지 고객센터 (101번)에 문의해 주세요.



U+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비데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한 다음 달 초, 휴대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U+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신일산업 고객센터 1577-666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