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앱에 접속할 수는 있지만, 원격실행은 터치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각자의 U+ID로 로그인해야 하며, U+ID 1개로 동시에 접속할 수는 없습니다.


유플러스 [에어센서]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센서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센서는 기기 주변의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무드등] 무드등의 위치를 옮겨도 되나
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전원선을 뽑은 다음 위치를 옮겨도 별도의 등록 과정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와이파이 정보가 변경되었다면, 휴대폰을 통해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에어센서] 공기질이 표시되는 화면을 끄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센서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화면만 끌 수는 없습니다.
불빛 때문에 잠들기 불편하시다면,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를 끌 수 있습니다.
전원을 아예 끄려면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동안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귀뚜라미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 상담사와의 전화상담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유플러스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